예쁘게 살빼는 중이라면 색색의 싱그러운 생채소로 이너뷰티까지 챙기세요! > 디지털 콘텐츠 콘텐츠

본문 바로가기
더보기

서정아의 건강밥상 예쁘게 살빼는 중이라면 색색의 싱그러운 생채소로 이너뷰티까지 챙기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4.03.25 조회수 227 좋아요 2 댓글 0 공유 1
글씨크기

본문

🙋🏻‍♀️ 안녕하세요!💕

 먹기만해도 살 빠진다는 이것! 한달만 먹어도 안색이 달라진다는 이것! 기사를 열심히 클릭해보면 모두 컬러푸드에 대한 이야기예요. 컬러푸드에는 식물 영양소인 파이토뉴트리언트가 가득해요. 강력한 항산화 성분 덕분에 일곱번째 영양소라고 불리죠.


채소가 가진 고유의 색깔 속에는 색깔별로 각각의 효능들을 가지고 있어요. 몸도 가뿐해지고 면역력도 쑥 높아질 뿐만 아니라 생채소로 수분을 채우면 몸 속 노폐물도 잘 배출해 뾰류지도 사라지고 얼굴색도 환해진답니다.


싱그러운 생채소들 가득 담아서 촉촉하고 맛있는 비빔국수를 만들어 보세요.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와 함께라면 더 좋겠죠?


땅콩버터가 칼로리를 높이진 않을까 염려 되나요? 땅콩버터 하루 한 두 스푼은 식욕을 억제하고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답니다. 적당량만 섭취한다면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게 해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색깔 채소들을 면처럼 얇게 썰어 가벼운 쌀국수와 함께 잘 비벼서 맛있게 드세요! 맛있게 먹으면서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으실 거예요. 


👩🏻‍🍳 필요한 재료들 *2인분 1컵=240ml 1큰술=15ml

땅콩버터 1/4컵

간장 2큰술 

레몬즙 2큰술

대추시럽 또는 메이플 시럽 1~2큰술

참기름 1큰술

다진 마늘1/2큰술


쌀국수 50g

풋콩 1/2컵

당근 1개

보라양배추 또는 양배추 1/8개

홍피망 1/2개

상추 또는 로메인 1컵 분량

파 1줄기

통깨


#생채소요리 #비빔국수 #땅콩소스 #쌀국수샐러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