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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정아의 건강밥상 만성 염증이 사라지는 찐채소 요리! 통귀리밥까지 5분이면 완성이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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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4.04.01 조회수 421 좋아요 4 댓글 1 공유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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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찐채소 식단을 실천중이신가요? 이번 주에는 십자화과 채소 박스를 만들어 보세요. 항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 속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양배추까지 넣어 십자화과 채소들로 미리 프랩을 해 두는 거예요. 꾸준히 실천하면 만성 염증이 사라지고 암을 예방하고 치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채소 식단을 실천하다보면 가끔은 밥이 먹고 싶은 날이 있더라구요. 채소를 찔 때 통귀리밥을 함께 찌세요. 섬유질이 풍부하고 항암, 항균, 항염증 성분으로 가득한 귀리밥은 5분이면 충분해요. 구수하고 따뜻한 아침을 시작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찐채소 #콩된장 #통귀리밥 


👩🏻‍🍳 필요한 재료들 *1컵 240ml

양배추 1/2개

당근 2개

브로콜리 2개

콜리플라워 1/2개


오트밀 1/2컵, 50g

물 1/2컵 - ,70~80g 


바로먹는 콩된장

삶은 병아리콩 1컵

통깨 1/4컵

마늘 2알 

간장 1큰술

대추시럽 1큰술

소금 1/2작은술+

물 1/3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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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숙님의 댓글

최정숙 쪽지보내기 작성일

감사합니다 ♡